본문 바로가기
예배

추수감사설 찬양콘티

by 하진파파 2024. 11. 23.

예배에 오신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추수감사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감사로 예배의 문을 여는 자에게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 임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감사로 가득 채우며 주님께 나아갑시다. 우리의 찬양을 주님께서 기뻐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함으로 찬양하시겠습니다.


우리의 삶에 충만한 은혜를 부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찬양하는 시간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령님의 충만함으로 우리의 예배가 가득 채워지길 소망합니다."
우리 다같이 충만 찬양하시겠습니다.



저는 이 찬양을 들을 때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언제나 쉬지 않으시고 일하신다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를 위해 쉬지 않으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다같이 찬양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열심 찬양하시겠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살아온 모든 순간이 주님의 은혜였습니다. 넘치는 은혜를 기억하며 찬양하는 시간되길 원합니다.
은혜 찬양하시겠습니다.


"마지막 찬양인데요. 감사해 라는 찬양입니다. 모든 상황 속에서 감사할 수 있는 믿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함께 찬양하는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감사해 찬양하시겠습니다.


이시간 우리가 이렇게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우리를 보호하시고, 인도하시며, 우리의 모든것을 채워주시는 주님의 일하심과 인도하심에 언제나 감사하는 우리가 되게 해달라고
우리 다같이 주님의 이름을 외치며 마음을 다해 기도하길 원합니다.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감사의 고백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고 필요한 것을 채우시며, 넘치는 은혜로 함께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때로는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가 감사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이 함께하셨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가정, 교회, 그리고 모든 환경 속에서 주님의 사랑과 축복이 가득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우리의 마음이 감사로 가득 차게 하시고, 이 감사가 우리의 삶의 예배로 이어지게 하소서.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리의 삶에 열매를 맺게 하신 주님의 손길을 기억하게 하시고 언제나 주님의 그 손길에 감사하는 우리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때로는 어려운 시간 가운데 있었고, 이해할 수 없는 일들도 많았지만
그 순간에도 주님은 신실하심으로 우리 곁에 계셨음을 고백합니다.
저희의 삶에 일용할 양식을 주셨고, 가정과 교회를 허락하시며,
무엇보다도 구원의 은혜로 저희를 붙들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한 사람도 빠짐없이 주님의 은혜에 감사로 예배드리는 우리 모두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를 잊지 않는 믿음을 허락해 주시고, 받은 은혜를 흘려보내며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예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5년 2월 16일 찬양콘티  (0) 2025.02.19
24년 12월 8일 성결회 예배 찬양콘티  (0) 2024.12.11
24.10.27 성결회 대표 기도문  (1) 2024.10.31
1월 20일 찬양콘티  (1) 2024.02.03
1월 27일 찬양콘티  (0) 2024.02.03